반응형

2025/06 3

휴가철 호텔 싸게 예약하는 두 가지 방법 _ 아고다 스캐너, 크롬 시크릿 모드

오늘은 휴가철 대비 호텔을 싸게 예약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고자 한다.간단한 방법으로 1박 당 몇만원 정도 절약할 수 있으니 천천히 잘 따라해보길 바란다. 내가 해외숙소 예약 시 가장 잘 이용하는 아고다 플랫폼을 예로 들어서 설명하겠다. 하와이 호놀룰루 숙소를 검색하면 가장 위에 뜨는 숙소는 아래와 같다. (7/29 ~ 7/31, 1박 당 883,925원)첫 번째 방법, 아고다 스캐너로 CID 변환하기CID 란, 어떤 경로에서 접속했는지를 추적하는 고유 번호로 이해하면 된다. 1. 아고다 스캐너에 접속한다. ( https://agodascanner.com/ )2. 아고다에서 처음 조회한 예약페이지의 URL 를 붙여넣는다.3. 변환을 누르면, 아래 카테고리 별로 링크가 생성된다. 4. 과연 얼마나 차이날까?..

Review & Info 2025.06.22

남해의 하이라이트, 남해 전복물회에서 맛본 바다의 감동!

나는 바다를 보며 사색하는 것을 좋아한다. 마음이 복잡한 요즘, 안정과 정리를 위해 남해로 운전대를 잡았다. 생각을 위해 떠나는 만큼 큰 여행지를 찾아가거나 그렇진 않았다. 다만 남해 방문 시에 매번 가는 식당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. 변치 않는 맛의 비결, '진정한' 남해 전복!지금까지 남해전복물회 식당에 5번은 방문한 것 같다. 한 여름부터 한 겨울까지 계절을 가리지 않고 생각날 때마다 방문하곤 한다. 메뉴는 오직 전복물회 만 먹어봤다. 그 만큼 최고의 맛을 자부한다. 전복 특유의 깊은 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은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다. 올 때마다 "이번에도 역시!"라는 감탄사를 내뱉게 되는 마성의 맛이다. 매번 새롭게 느껴지는 특별한 경험몇년 전 처음 방문할 때만 하더라도 웨이팅을 한 적이..

Review & Info 2025.06.07

블로그 운영에 대한 고민..

나의 근황?얼마 전 영어 공부를 시작하겠다는 다짐을 하고, 블로그에 간략하게 언급한 적이 있다.즉시 토익 인강을 결제하였고, 이후 매일같이 공부에 매진하고 있다. 영어 울렁증에서 벗어나기 위한 첫걸음, 토익으로 다시 시작하다이전에 경영지도사에 도전하겠다고 포스팅 한 적이 있다.공부를 약간 해보니 꼭 지금 서두를 필요는 없다고 보여, 접수기간을 얼마 남기지 않고 도전과제를 변경하고자 한다. 경영지도사, 새로prof-eng.tistory.com 블로그 운영은 뒷전?사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때만 해도 글쓰기 소재가 무궁무진 할 것 같았다. 내 분야에서는 많은 아이디어가 있기때문에 이것을 다수와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이었지만, 실제로 운영해보니 별로 인기가 없다.종종 달리는 댓글 역시 오토로 돌리는 사람들 뿐,..

생각상자 2025.06.04
반응형